정다르크 19의법칙 후기
안녕하세요,
사업 시작을 꿈꾸고 있는 예비 사업가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영상 후기 올립니다.
19의 법칙이 무엇인가??라고 생각하며 영상을 보았습니다.
보통 100명 방문 하면 * 구매전환율 5% = 대략 5개 판매된다고 할 경우
잠재고객을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무료로 알리기, 유료로 알리가, 채널 확장하기가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은 넘사벽으로 느껴지는데요
인터파크, auction - 3~40대 여성 고객 전자, IT , G마켓 - 3~40대 여성 고객 패션 상품 등으로 각 분야별 강자들이 있습니다. 공산품은 중고나라가 오히려 접근 효율성이 높다고 합니다.
전환 팔기
고객의 기쁨을 떠올리는 상세 설명
불안 해소를 없애 주어야 한다. - 종은 것, 싼 것, 후기, 환불 등 / 방법 : 상위권 설러들을 확인 분석 후 따라 하기
예) 스타벅스는 모든 카페의 분석대상
클레임 해결까지 하면 완벽합니다.
10000+1900 == 이것이 영상의 핵심이네요.
업 셀링 = 비싼거 팔기, 크로스 셀링 - 끼워 팔기
선택권이 너무 많은 경우 구매포기를 하는 고객들이 발생한다.
10% 할인권 보다 3천원 할인권(기간 설정)이 유용하다.
묶음배송 링크 - 인기도순이
정다르크 추천 - 후기가 많은 상품은 인기순이 높고 구매유도에 유리함
옵션 추가상품 - 리스크를 줄이며 적용해야 한다.
세트상품 - 객단가 높여서 예) 화이트 잔, 레드 잔 + 오프너(글쓴이 생각)
리마케팅 - 모비온, GDN, 페이스북 픽셀 스크립트
손실회피 = 3천원 기간 3만 원 이상 (적립금 지원)
영구 회원 - 재구매를 높이는 방법
리필 상품 - 재구매의 최적화 예) 정수 샤워기 필터, 프린트 토너 등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