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나나 디저트 바나나 알아보기

by hainya1004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나나에 대해서 알아보고 바나나 디저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나나는? 

바나나는 파초과 파초속의 여러해살이 식물과 열매를 두루 일컫는 말이다. 바나나는 열대 아시아, 인도, 말레이시아 등지가 바나나의 원산지이지만, 현재의 주된 바나나 생산 지역은 인도, 브라질, 필리핀, 에콰도르 등이다.
과: 파초과
속: 파초속(Musa)
출처 위키백과

바나나 효능 
다이어트

고혈압

근육 강화

변비

우울증


바나나 디저트 


열대 과일의 왕자 바나나는 약이면서 식량이 되어 주었습니다.
디저트로 만나는 바나나와 함께 해 보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